CAFE

자유게시판

누룽지 눌리려고 후라이팬 사옴

작성자모코코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8 목록 댓글 7

맛대가리 없는 쌀 전부 누룽지 만든다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08 모코코 아니 가래떡 뽑아놓으면 활용도가 좋더라구,,,
  • 답댓글 작성자꼬양 | 작성시간 26.06.08 요점만말해 맞아 가래떡 뽑아다 냉동해두면 떡국 떡볶이 만들어 먹을게 무궁무진한데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08 꼬양 우웅 맞아!!우리집에도 가래떡 냉동실에 쟁여놓음!!
  •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꼬양 아니 내가 누룽지 해먹겠다는데
  •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08 누끓죦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