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대가리 없는 쌀 전부 누룽지 만든다
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시간 26.06.08 모코코 아니 가래떡 뽑아놓으면 활용도가 좋더라구,,,
-
답댓글 작성자꼬양 작성시간 26.06.08 요점만말해 맞아 가래떡 뽑아다 냉동해두면 떡국 떡볶이 만들어 먹을게 무궁무진한데
-
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시간 26.06.08 꼬양 우웅 맞아!!우리집에도 가래떡 냉동실에 쟁여놓음!!
-
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08 꼬양 아니 내가 누룽지 해먹겠다는데
-
작성자깜자 작성시간 26.06.08 누끓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