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공기업 지방이전 제발 다 춘천보내주세요..

작성자깜자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34 목록 댓글 11

손들고가겠습니다ㅋㅋ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러바오 솔직히 영월정도만 돼도 감사하다고 하고 다닐듯 ㅠ
  •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| 작성시간 26.06.08 깜자 좆궁화타라고? 라고 하기엔 태백도 영월지나 오는 무궁화호 주요정차역이네
  • 작성자러바오 | 작성시간 26.06.08 itx청춘 표 모자라답니다 글 내려주세요
  •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동서울 센트럴 잠실에서도 춘천가는버스 많아서 괜찮은거 같애 ㅋㅋ
  •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| 작성시간 26.06.08 깜자 네 다음 경춘주차장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