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밴드 굿즈 졸라 잘내내 작성자박시온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정반 앨범인데 사놨다가 플미로 팔아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08 다같은생각하고 쟁이지 않을까 쏜정도면 메이저아녀ㅋㅋ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수요만큼 푸는 한정반인데도 누군가는 꼭 놓치더라고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촌스러워...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농담입니다..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