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요즘 밴드 굿즈 졸라 잘내내

작성자박시온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18 목록 댓글 4

한정반 앨범인데 사놨다가 플미로 팔아야지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08 다같은생각하고 쟁이지 않을까 쏜정도면 메이저아녀ㅋㅋ
  •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수요만큼 푸는 한정반인데도 누군가는 꼭 놓치더라고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촌스러워...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농담입니다..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