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잃은거만다시복구하면 스위치2사야지

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15 목록 댓글 2

키키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연준 | 작성시간 26.06.08 그때 스위치3 나오는거 아님?
  •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08 I could go somewhere
    Maybe anywhere
    내 직감은 늘 맞으니깐
    Just feel it
    손끝엔 나비
    That's my living ring
    내 걱정 NO!
    난 나답게 더 빛나져

    Feel the breeze
    나만 들리는 소리
    I can
    tell myself that

    I DO ME, I DO me right
    그냥 I DO ME, I DO ma way
    다른 그림들은 upside-down
    결국 내가 가는 길이야

    남 눈치s, Why do you care?
    I'm just 달릴 거야 멋대로
    Still, pinky 노을빛
    날개를 달고

    '이걸 해야 돼.'
    '거길 가야 돼.'
    상관없죠,
    난 '내'가 될 거에여
    콩 무당벌레,
    That's my piercing
    I'm screaming Yeah!
    난, 나답게 더 잘해여

    Feel the breeze
    나만 들리는 소리
    I can
    tell myself that

    I DO ME, I DO me right
    그냥 I DO ME, I DO ma way
    다른 그림들은 upside-down
    결국 내가 가는 길이야

    남 눈치s, Why do you care?
    I'm just 달릴 거야 멋대로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