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사펑시대 이미 온거같음

작성자박시온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19 목록 댓글 6

트위터 키면 답댓 다 AI라 그렇게 느낌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부국어는 없나요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| 작성시간 26.06.08 박시온 북어국은 있는데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트위터하는사람아니랄까봐유난이네...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완전 띵언 한거같음 나 지금 ㅋㅋㅋ
  •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유난이라는 말 불편해요 지워주세요 존만아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