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펑시대 이미 온거같음 작성자박시온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1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트위터 키면 답댓 다 AI라 그렇게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부국어는 없나요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| 작성시간 26.06.08 박시온 북어국은 있는데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트위터하는사람아니랄까봐유난이네...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완전 띵언 한거같음 나 지금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유난이라는 말 불편해요 지워주세요 존만아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