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대팬덤인데 노래가사 불편하다고 생각하면 꼰일까요.. 작성자깜자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시온 | 작성시간 26.06.08 유포리아 끊고 건강한 10대 생활 즐겨보자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담배피우나봉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