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즈나?가 6세대?걸그룹 시대를연듯? 작성자깜자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3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://youtu.be/NQRGAh7ukh8?si=QXDh3jrxajOo_Aj0ㅁ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아직 5학년 입니다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아 개좋다가 싸비에서 갑자기 촌스러워지네...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띠로리 vs 이즈나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08 ioi 사랑해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저도요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