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대때 담배 피우는 애들 이해안됌 작성자김켄지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뚫기도 힘들어서 금단증상 때문에 미칠꺼 같을꺼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08 근데 크게 중독은 안되던데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아 그런감? 난 안피면 똥마려운 개마냥 불안해서 ㅋㅋ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