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10대때 담배 피우는 애들 이해안됌

작성자김켄지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26 목록 댓글 2

뚫기도 힘들어서 금단증상 때문에 미칠꺼 같을꺼 아님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08 근데 크게 중독은 안되던데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아 그런감? 난 안피면 똥마려운 개마냥 불안해서 ㅋㅋ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