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자면 2시반에 일어날수 있으려나 ,,, 작성자깜자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2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부해야하는뎅..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8 공부못하는애들특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08 무슨 공부를 하시길래.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