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 전자 제품 사면 20% 페이백 해주네 작성자폴킴|작성시간26.06.09|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거 있으면 이 기간안에 사는게 좋을듯!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지 | 작성시간 26.06.09 에어컨 사야하는데... 작성자박시온 | 작성시간 26.06.09 갤탭 FE 좀 탐나긴하는데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