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나 오늘 점심 도시락 싸왔어

작성자요점만말해|작성시간26.06.09|조회수13 목록 댓글 8

양상추, 토마토, 블랙 올리브, 삶은 달걀
그 위에 발사믹 소스를 뿌리고 뚜껑을 닫아서
탕비실 냉장고에 넣어놨거든
 
점심 때 회사 사람들 다 보는 앞에서
자랑하려고 짜잔 뚜껑열었는데 
샐러드 숨이 죽어서 완전 죽이 되어있었다는
슬픈 이야기....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9 능지 처참으로 인한 참사ㅜ
    댓글 이모티콘
  • 작성자꼬양 | 작성시간 26.06.09 발사믹은 따로챙겨가지ㅠㅠ
    발사믹때문에 숨죽은거 아녀??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9 소스만 따로 덜어가야지 키키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오늘 소스 안뿌리고 가져왔더니 양상추 정말 싱싱했엉!!
  • 답댓글 작성자꼬양 | 작성시간 26.06.10 요점만말해 오 굿굿bb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