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그냥 알뜰폰이나 쓸까 작성자아이패드 프로 사고싶다|작성시간26.06.09|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뽐뿌 보니까 잘 보다보면 유지비가 안드는 것도 있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09 아예 0원인것도 있나 100원 110원이 최대아녀? 답댓글 작성자아이패드 프로 사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1 차비로 돌려받는거지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