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 시벌 폰 빨리 바꿔야겠다 작성자아이패드 프로 사고싶다|작성시간26.06.09|조회수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금 거의 최ㅛㅗ한의 밝기로 켰는데도 화면이 번쩍거리려 하네바로 잦아들긴 했는데 배터리도 진짜 간당간당 하고멀쩡 할 때 얼른 바꿔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09 졸라쎄게한대쳐 작성자폴킴 | 작성시간 26.06.09 삼성전자 똥꼬쇼 하고 있을 때 빨리 바꾸자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