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하기도 싫고 사람만나기도 싫고 운동가기도 싫고 작성자문학소년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죄다 귀찮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0 귀여운날 ㄹ보고힘내...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힘 이 나 요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0 긴 똥 어쩌구 글 써줘!!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해 드 렷 슴 니 다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