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차 계약함

작성자브레옹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20 목록 댓글 7

원래는 아토3 사려고 했는데
집에서 반대해서

EV3 계약함


……..

비싸!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0 이브이 스티커붙여
  • 답댓글 작성자브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피카츄 붙일꺼야
  •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0 헐 ev3 타보고 싶어ㅠㅠ
  •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0 탑승식 시켜조..
  •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0 ev3가 훨씬 이뿌지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