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 계약함 작성자브레옹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2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는 아토3 사려고 했는데집에서 반대해서EV3 계약함……..비싸!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0 이브이 스티커붙여 답댓글 작성자브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피카츄 붙일꺼야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0 헐 ev3 타보고 싶어ㅠㅠ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0 탑승식 시켜조..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0 ev3가 훨씬 이뿌지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