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트코인 단타치려고 했는데 안들어가길 잘했네 작성자깜자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3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계속 떨어져 좀있으면 8찍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0 깜자 안녕?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하이룽야~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0 깜자 댓글 달고 싶은데 내가 코인을 안해서 무슨 댓글 쓸까 한참 고민했다그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