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비트코인 단타치려고 했는데 안들어가길 잘했네

작성자깜자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33 목록 댓글 3

뭔 계속 떨어져 좀있으면 8찍겠네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0 깜자 안녕?
  •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하이룽야~
    댓글 이모티콘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0 깜자 댓글 달고 싶은데 내가 코인을 안해서 무슨 댓글 쓸까 한참 고민했다그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