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요거트 등급은 포기하고

작성자요점만말해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18 목록 댓글 4

점심 때 요거트 먹으려고 사왔어

하수처리장에서 내 욕하믄 화낼거야💢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0 이미 했어 ㅋㅋ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
    댓글 이모티콘
  •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0 거기 뭐하는 게시판이야??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궁금한 곳이야ㅠㅠㅠ
    댓글 이모티콘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