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월급 언제 들어와..?

작성자신비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15 목록 댓글 8

어영부영하다보니 벌써 6월인데 왜 월급날은 한참 남은거지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익명 니도 안세웠잖아
  •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0 15일 남았내 쌰갈
  • 답댓글 작성자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나돈데 그전에 굶어죽을듯ㅠ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0 신비 그건아닐듯...
  • 답댓글 작성자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익명 조용히하실듯.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