틀딱카페아니랄까봐 거제야호는 하나도얻ㅅ네 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1|조회수3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1 쑥남끄고공부하세요.. 작성자꼬양 | 작성시간 26.06.11 무야호~ 작성자호구 | 작성시간 26.06.11 뭐 하나 알앗다고 신나서 이런 글쓰는거봐 ㅋㅋ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1 ㅅㅂㅠ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1 모자이크 할거면 제대로 하던가 옆구르기 하면서 봐도 김재환이네;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