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내일 검진받으러 가야지

작성자모코코|작성시간26.06.11|조회수19 목록 댓글 11

공무원채용검진은 뭔 사진도 들고오라그러냐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1 예비군진급하는데 공무원채용검진 받으래서 받는거임 호들갑 ㄴㄴ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1 공무원된척하네 ㅡㅡ
  •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1 내 글 어디에 '저 공무원 됐어요' 이런 내용이 있음?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1 모코코 휴... 배아플뻔했내...
  •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1 익명 그러다 너 배때지 처맞고
    진짜 배아파질 수도 있어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