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작성자깜자|작성시간26.06.11|조회수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람들 다 카메라로 전광판 찍는거 개웃겨 근데 나같아도 그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TARBUCKS COFFEE | 작성시간 26.06.11 저게 누구야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1 나 작성자안토니오 | 작성시간 26.06.12 나도 있어 내 아이돌 모습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