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병원 대기 10명

작성자곽철이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1 목록 댓글 4

빨리 집 가고프당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2 난 일찍 나와서 끝났는데
  •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미친 억울해!
    너 병원 다시 가!
    댓글 이모티콘
  •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2 곽철이 진료시작이 9시면 8시 반부터 기다리고있어야지 개빠졌네
  •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모코코 나가려니 갑자기 배가 아파왔다구~!
    그리고 주차 자리도 찾아다녔구ㅠ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