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원 대기 10명 작성자곽철이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빨리 집 가고프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2 난 일찍 나와서 끝났는데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미친 억울해!너 병원 다시 가!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2 곽철이 진료시작이 9시면 8시 반부터 기다리고있어야지 개빠졌네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모코코 나가려니 갑자기 배가 아파왔다구~!그리고 주차 자리도 찾아다녔구ㅠ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