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스 아이디 왜 안되지 했는데 개쓰레기 유리필름때문이였어 작성자박시온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면 덮는 유리필름이면 비싼거 사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2 액정에 뭐 붙이지마라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