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약 타면 회사로 가야겠당

작성자곽철이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4 목록 댓글 5

연차지만ㅋㅋ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2 연차민데 회사를왜감? 정신이나가버렸나
  •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누나가 일 때문에 우리 연구소 오는중인데
    나 연차인줄 모르고 같이 점심 먹자고 전화함

    근데 내가 마침 볼일이 있어
    회사 근처에 있는 상황이라ㅋㅋㅋ
    친누나랑 점심 먹으러 가는거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2 곽철이 아..
  • 작성자ha무 | 작성시간 26.06.12 무료노예
  •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누나 만나서 초밥 얻어 먹고 집 옴 ㅋㅋ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