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8도 고열에도 역전 골..오현규 " 감사하고 골 넣어 다행" 작성자요점만말해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머!! 배 무슨 일이야,,,,,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토니오 | 작성시간 26.06.16 엥 고열이었어??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6 컨디션 안좋았다더라구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