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38도 고열에도 역전 골..오현규 " 감사하고 골 넣어 다행"

작성자요점만말해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70 목록 댓글 2

어머!! 배 무슨 일이야,,,,,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안토니오 | 작성시간 26.06.16 엥 고열이었어??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6 컨디션 안좋았다더라구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