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거 있었는데 나가기 귀찮다 작성자모코코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건강검진 너무 일찍 끝나서마트 문 열 시간도 안됐길래 걍 집에 왔더니만나갈까 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2 저녁 먹을건 사야지~!어서 어서 움직여-.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점심 많이 먹어서 저녁 안먹을건데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2 모코코 그러다 큰일나면 어뜨케~!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