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살거 있었는데 나가기 귀찮다

작성자모코코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8 목록 댓글 3

건강검진 너무 일찍 끝나서

마트 문 열 시간도 안됐길래 걍 집에 왔더니만

나갈까 말까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2 저녁 먹을건 사야지~!
    어서 어서 움직여-.
    댓글 이모티콘
  •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점심 많이 먹어서 저녁 안먹을건데
  •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2 모코코 그러다 큰일나면 어뜨케~!
    댓글 이모티콘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