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컴퓨터 조립해야징

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9 목록 댓글 3

램 값 시발아 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2 몇기가임
  • 답댓글 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ddr5 6000 cl30 16g 두개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2 분위기파악못하는애 욕심봐 하나내놔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