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주식이고 코인이고 걍 시발이네...

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29 목록 댓글 4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2 달러인가요..?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눈치가빠르시네요... 저부자에요
  • 작성자ha무 | 작성시간 26.06.12 남들 다 먹는데 왜 혼자 뱉고 있음?
  •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2 진짜 못한다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