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식이고 코인이고 걍 시발이네... 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2 달러인가요..?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눈치가빠르시네요... 저부자에요 작성자ha무 | 작성시간 26.06.12 남들 다 먹는데 왜 혼자 뱉고 있음?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2 진짜 못한다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