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17 왤케 이뻐보이지 작성자폴킴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돼...S25와 백년해로 하기로 했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2 진짜 s25에서 벌써폰바꿀생각하는건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왜! 생각정돈 할 수 있잖아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2 폴킴 저도치킨먹을까생각하다가맨날시켜요...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익명 가격보니까 빠르게 병세가 치유되더라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