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사실 엔씨티나 트리플에스 데뷔 준비조였을수도 있지않을까? 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람많잖아...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2 정신 놓은거 보니 충격이 큰가보네https://m.cafe.daum.net/menstalking2014/Xjq4/1585689?svc=cafeapp 작성자ha무 | 작성시간 26.06.12 트리플에스?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2 트리플엑스라지겠죠 작성자안토니오 | 작성시간 26.06.12 에이비식스는 어때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