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쯔양같이 먹고 살안찌고싶다고 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3|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3 그럼 먹는척만 해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너지금쯔양이먹는척만한다고댓글단거야?;;;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| 작성시간 26.06.13 익명 얘가 당이 떨어졌나말귀를 못 알아먹네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