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휴대폰 기기할부 33만원 정도 남았는데

작성자제라툴|작성시간26.06.13|조회수17 목록 댓글 5

월급 받으면 다 갚아버릴까…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3 털으시죠
  • 답댓글 작성자제라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고민좀 해보고

    폰 요금만 16만원이라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3 제라툴 ㅁㅊ 폰으로뭘하는거임
  • 답댓글 작성자제라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익명 기기 할부 +요금제 이랗게만 씀

    요금 8만원짜리라
  •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3 깔끔하게 해결하자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