휴대폰 기기할부 33만원 정도 남았는데 작성자제라툴|작성시간26.06.13|조회수1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급 받으면 다 갚아버릴까…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3 털으시죠 답댓글 작성자제라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고민좀 해보고폰 요금만 16만원이라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3 제라툴 ㅁㅊ 폰으로뭘하는거임 답댓글 작성자제라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익명 기기 할부 +요금제 이랗게만 씀요금 8만원짜리라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3 깔끔하게 해결하자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