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라식 수술할까?

작성자폴킴|작성시간26.06.13|조회수25 목록 댓글 10

이 ㅈ같이 무거운 안경을 얼굴에서 내리고 싶어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수술하고 나서도 떨어진다고 하긴하더라
  • 답댓글 작성자연준 | 작성시간 26.06.13 폴킴 근데 그래도 안경 안쓰면 아예 흐렸던거 생각하면 다시 하라해도 하긴 할 듯! 물론 다른 병원에서...ㅎ
  •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연준 라식보다는 라섹이 회복은 더 걸려도 좋다던데 어떻게 생각해?
  • 답댓글 작성자연준 | 작성시간 26.06.13 폴킴 나도 라섹이 더 안전성 있다고 들어서 라섹으로 했어. 대신 더 아프다고 들었는데 수술하면서도 이후 회복하면서도 크게 아픈건 없었음...근데 라식한 사람들도 그닥 부작용 없는거 보면 굳이 라섹 안해도 되지 않을가...
  •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연준 한번 고민해봐야할 문제겠군..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