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조는 안 하긴한데 영상 보는 맛이 있엉 작성자곽철이|작성시간26.06.13|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://youtu.be/qP0tcOOlZZ8?si=Z8usivBXAMNO1Na3 이런 캐릭터 영상들이 보는 맛이 있어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