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룸 보는 중 작성자박시온|작성시간26.06.13|조회수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왜 나가는 문이없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? 이미지 확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3 야간수당에 주말이면 공수가몇이야 ㅅㅂ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포괄임금제란다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3 박시온 ㅈ괄ㅈ금제 폐지하는놈을 다음대통령으로...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