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사 쓰는 걸 준비하시면 작곡과를 가세요 작성자박시온|작성시간26.06.13|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친 사이비 다 꺼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3 만만하게생기면 그런사람들이 붙던데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3 당신이 무심코 쓴 댓글 한 줄....한 줌도 아닌 한 꼬집도 안 되는 회원이 탈퇴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