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어 서큘레이터가 걍 선풍기아닝? 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차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양 | 작성시간 26.06.14 선풍기는 바람을 일직선(좌,우)으로 보내고서큘은 상하좌우 보내주니까 순환 되는거?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