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에어 서큘레이터가 걍 선풍기아닝?

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23 목록 댓글 1

뭔차이지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꼬양 | 작성시간 26.06.14 선풍기는 바람을 일직선(좌,우)으로 보내고
    서큘은 상하좌우 보내주니까 순환 되는거?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