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시 어디든 준비해서 들어가는개 맞을지 작성자폴킴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보고 싶었던 리스크가 큰 길로 도전해봐야할지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4 한번뿐인 인생 내 지조대로 살기로 했어요... 그래봤자 내 꿈은 월급쟁이 이지만,,,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제 경우엔 지좆대로 사는 중인 것 같아서요.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