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내가 알아보니까 포괄임금제가 나쁜게 아님

작성자pierre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22 목록 댓글 2

고정적으로 있는 수당

매번 계산하는거 번거로워서

수당 다 포함해서 미리 주는 거고

계약서에 쓴 수당 그거보다 일 더 하면 더 한만큼 더 줘야 함

근데

더 달라고 하면

어 포괄임금제야

하면서 안줘도 되는 것처럼 지껄이는게 문제임

그래서

포괄임금제 없애는 거보다

홍보, 교육, 단속을 많이 하는게 맞다고 봄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4 나쁜거잖아 ㅡㅡ
  •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계약서에 쓴거보다 일 덜 해도 쓰인대로 줘야 함. 쓴거보다 일 더 하면 더 한 만큼 줘야 함. 계산하는 인사팀 회계팀에도 좋고 노동자 입장에서도 좋은 거임. 그냥 100만큼 준다 했는데 110만큼 일 시켜도 100만큼 줘도 된다고 왜곡하는 사장 새끼를 거세하는게 맞음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