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정적으로 있는 수당
매번 계산하는거 번거로워서
수당 다 포함해서 미리 주는 거고
계약서에 쓴 수당 그거보다 일 더 하면 더 한만큼 더 줘야 함
근데
더 달라고 하면
어 포괄임금제야
하면서 안줘도 되는 것처럼 지껄이는게 문제임
그래서
포괄임금제 없애는 거보다
홍보, 교육, 단속을 많이 하는게 맞다고 봄
다음검색
고정적으로 있는 수당
매번 계산하는거 번거로워서
수당 다 포함해서 미리 주는 거고
계약서에 쓴 수당 그거보다 일 더 하면 더 한만큼 더 줘야 함
근데
더 달라고 하면
어 포괄임금제야
하면서 안줘도 되는 것처럼 지껄이는게 문제임
그래서
포괄임금제 없애는 거보다
홍보, 교육, 단속을 많이 하는게 맞다고 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