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맥날은 해시브라운 좀 계속 팔아라

작성자문학소년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9 목록 댓글 5

아침만 팔지 말고 버거타임 때도 좀 팔지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4 국민신문고에도 올려보자ㅠ
  •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혹시 그렇게 행동하시는 편이신가요...?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4 해시브라운도 비건
  •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전 잡식인데요;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4 문학소년 돼지도 잡식! 너가 돼지라고 한뜻은 아니야..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