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 치킨집들은 법적으로 12시부터 열게해라 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군가는 12시에 먹어야할수도있잠ㅎ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andaids | 작성시간 26.06.14 우리엄마아빠 자야되는데 ㅡㅡ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그럼 내치킨은 누가만들어줘..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