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ㅅㅂ 치킨집들은 법적으로 12시부터 열게해라

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5 목록 댓글 2

누군가는 12시에 먹어야할수도있잠ㅎ아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Bandaids | 작성시간 26.06.14 우리엄마아빠 자야되는데 ㅡㅡ
  •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그럼 내치킨은 누가만들어줘..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