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풋살 후기2

작성자스누피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8 목록 댓글 2

원래 250 신어서
255 사이즈로 풋살화 샀는데
저체중 시절과 달리 발에 살쪄서 안 들어감
십만원짜린데..

그래서 사마넌짜리 풋살화 260사서 신고
십마넌 짜리는 아는 사람 줌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4 당근에팔지
  • 답댓글 작성자스누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구냥.. 나눔도 조아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