풋살 후기2 작성자스누피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250 신어서 255 사이즈로 풋살화 샀는데저체중 시절과 달리 발에 살쪄서 안 들어감십만원짜린데..그래서 사마넌짜리 풋살화 260사서 신고십마넌 짜리는 아는 사람 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4 당근에팔지 답댓글 작성자스누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구냥.. 나눔도 조아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