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컴퓨터 조립 끝

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5 목록 댓글 5

선정리가 겁나 오래걸리네
온도 봐서 맨아래 남겨둔 팬 하나 위로 다 올리던가 해야지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4 얼마 주고 맞춤
  • 답댓글 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하드 스스디 두개 빼고 210~220정도? 글카도 전에 쓰던 2060 서브로 듀얼오리 돌릴거라 9070xt rtx2060조합
  • 작성자ha무 | 작성시간 26.06.14 쑥남 2.0 렉없이 쾌적하겠네
  • 답댓글 작성자분위기파악못하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근데 넘나 충동구매였나봐. 급 괜히 샀나 생각 들고 그럼
  •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4 분위기파악못하는애 그럼 저 주세요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