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들 전화번호 저장 안 하는 사람 있나 작성자호구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2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안 함 전화할 일이 없음 그냥 애들이 알아서 전화하겠지하며 삶 나중에 나 장례 치를 때 큰일이긴 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귀찮어... 작성자박시온 | 작성시간 26.06.14 씹새키 시네요 답댓글 작성자호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왜요 ㅠㅠ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4 디엠주세요 답댓글 작성자호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디엠 및 카톡 주세요..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