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도 쉬는 날임 작성자pierre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4 뭔헛소리지 내일월요일인데 ㅡㅡ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왜냐면 백수에게는 매일이 쉬는 날이기 때문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