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미야오] 바흐 대신 베토벤이 나섰다면 작성자깜자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://youtube.com/shorts/XFSFdwS97Vk?si=Tax5Uk1KRoFHLfC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소야누나 동결건조 됐다가 나온건가요 ㄷhttps://youtu.be/qQv4epKN7f4?si=lHTKVGxPsYopjZrU 동영상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4 소신발언 : 둘다별로!!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