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네플스로 카누 커피캡슐 40개 샀는데

작성자꼬양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19 목록 댓글 4

공홈이 5000원 가량 더 싸게파네....
환불하고 다시살까?ㅠ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4 환불하지 말고 그냥 공홈으로 또 사 어차피 먹을거
  • 답댓글 작성자꼬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그게 맞겠징? 어차피 먹을거니까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4 배송출발안했으면 고민할필요도없이 다시삼
  • 답댓글 작성자꼬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배송출발은했옹..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