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척추를 뽑아서 정렬시킨 다음에 다시 꽂을 수는 없는 건가

작성자문학소년|작성시간26.06.15|조회수24 목록 댓글 12

목이랑 등 너무 찌뿌둥해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폴킴 | 작성시간 26.06.15 밟아줘?
  •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5 으윽... 꾹꾹이가 필요해...
  •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5 문학소년 꾹꾹꾹꾹....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작성자테닥이 | 작성시간 26.06.15 찌뿌둥 정도면 다행인줄 알어!(목디스크환자)
  •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5 디스크 먼일이래ㅠ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