척추를 뽑아서 정렬시킨 다음에 다시 꽂을 수는 없는 건가 작성자문학소년|작성시간26.06.15|조회수2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이랑 등 너무 찌뿌둥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킴 | 작성시간 26.06.15 밟아줘?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5 으윽... 꾹꾹이가 필요해...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| 작성시간 26.06.15 문학소년 꾹꾹꾹꾹.... 이미지 확대 작성자테닥이 | 작성시간 26.06.15 찌뿌둥 정도면 다행인줄 알어!(목디스크환자)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5 디스크 먼일이래ㅠ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