곱버스샀으면 족댈뻔했네 작성자익명|작성시간26.06.15|조회수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ierre | 작성시간 26.06.15 샀을 줄 알았는데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5 나누기버스는 없냐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5 어차피 맨날 족되는거 아님?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5 https://youtu.be/1QQyVhJiWH4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