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오늘 일 끝

작성자곽철이|작성시간26.06.15|조회수13 목록 댓글 4

땀 범벅이네;;
이 짓을 일주일 내내 해야한다고?
아침 7시부터 출근해서? ㅡㅡ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익명 | 작성시간 26.06.15 비오면어떡해
  • 작성자김재환 | 작성시간 26.06.15 관둬
  • 작성자깜자 | 작성시간 26.06.15 곽이를 잘 알아주고 이해하는 회사를 가자
  • 작성자모코코 | 작성시간 26.06.15 노가다 뛰니?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